알샤르자흐는 아랍에미레이트 리그에서 지난 시즌 7위에 불과했지만, 핵심 미드필더 미랄렘 피아니치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아챔 무대에서는 충분히 강점을 보일 수 있을만한 전력이다. 1경기에서 알사드 상대로 0-0 무승부 기록했고, 2경기는 홈에서 알파이살리가 1-0으로 승리했다. 나사프는 아챔 1경기 알파이살리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고, 2경기 홈에서 알사드에 3-1로 승리했다.
전력규모에서는 알샤르자흐가 앞서지만 이번 아챔 무대와 최근 리그 일정에서 모두 공수 양면에서 썩 강점을 보이지못하고있는 알샤르자흐인 반면, 나사프는 앞선 2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챙겼으며, 수비에서 탄탄한 모습을 보이면서 최근 리그 일정에서도 연전연승이다. 여전히, 알샤르자흐 홈에서 열리는 경기이기 때문에 정배당을 받은 이유를 보여줄 수는 있겠지만 생각보다는 기회를 득점으로 살리지못하면서 지진부진할 가능성도 배제하긴 어렵다. 언더 양상 속 무승부와 알샤르자흐의 한 골차 승리(핸디캡 무승부) 더블배팅을 추천드린다.
알이티하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벤제마-파비뉴-캉테-펠리페-조타 등 유럽 유명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완전히 다른 팀이 됐다. 올 시즌 리그에서는 5위를 기록하고있는 상황. 1경기에서 AGMK를 홈에서 3-0으로 완파했고, 2경기 세파한전은 취소됐다(벤제마는 1경기 근육통으로 결장, 2경기 출전대기 중이었으나 경기취소. 누노 산토 감독은 유럽 용병 자원들이 이번 아챔 무대에 모두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고 밝혔다). 알쿠와는 1경기 세파한 상대로 홈에서 2-2, 2경기 AGMK 원정에서 2-1로 승리했다.
이티하드는 AGMK를 완파한 이후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패로 특히 득점력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있다. 그러나 알쿠와는 최근 세 시즌간 아챔 원정 무대에서 2승 0무 5패로 특히 득점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팀으로, 유럽 출신 핵심 용병들이 모두 출격할 이번 홈경기에서 충분한 격차를 기대해볼 수 있다. 오버 양상 속 이티하드의 두 골차 승리를 예상한다.
나망간은 챔스 1경기에서 알힐랄 상대로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7.70 역배당)했고, 선수비 후역습 전략이 아주 잘 들어맞았다. 경기 종료 직전 알힐랄에 동점을 허용하지않았으면 대어를 낚을 뻔 했고, 나망간의 이러한 전략은 분명 주효했다. 2경기에서는 뭄바이를 홈에서 3-0으로 완파하는데 성공. 나사지는 1경기 뭄바이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했지만, 2경기 알힐랄과의 홈경기에서 0-3으로 완패했다.
두 팀 모두 아챔 무대가 처음이기 때문에 변수가 큰 경기다. 그러나 최근 모든 일정에서 흐름이 좋았던 나망간인 반면, 나사지는 챔스 두 경기 이후 리그 두 경기에서 모두 0-1로 패하며 흐름이 좋지않았다. 수비의 짜임새에서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나망간의 한 골차 승리와 언더 양상을 예상한다.
알사드는 전력을 공들여 보강했음에도 현재까지의 행보는 분명 기대이하라고 볼 수 있다. 아챔 1경기에서 알샤르자흐 상대로 홈에서 0-0 무승부, 2경기 나사프 원정에서 1-3으로 완패했다. 알파이살리는 1경기에서 나사프 상대로 홈에서 0-1로 패배했고, 2경기 알샤르자흐 원정에서도 0-1로 패했다. 알파이살리는 부진으로 인해 지난 10월 12일 아메드 하옐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첫 공식 매치다.
알사드가 현재까지 보여준 행보는 분명 실망스럽지만 충분한 휴식기간이 있었으며, 홈에서는 어느정도 정돈된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알파이살리는 아챔 무대 데뷔 이후 두 경기에서 모두 무득점 패배했으며, 새 감독 체제에서 첫 공식일정인데다 까다로운 알사드 원정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당장 이변을 기대하긴 어려워보인다. 언더 양상 속 알사드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한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알힐랄은 나망간 상대로 충격적인 무승부에 그쳤지만, 이후에도 리그에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순항하고있다. 2경기 나사지 원정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뒀다. 뭄바이는 홈에서 나사지 상대로 0-2로 패했고, 2경기 나망간 원정에서도 0-3으로 완패했다.
알힐랄의 대승을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로, 비록 슈퍼스타 네이마르가 A매치 기간 큰 부상을 당하며 이번 경기 결장이 확정되었지만 이번 경기에서느 상대 뭄바이와의 전력격차가 크기 때문에 네이마르의 부재가 알힐랄의 대승을 막을 수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오버 양상 속 알힐랄의 네 골차 승리를 예상한다.
울산은 아챔 1경기 홈에서 빠툼에 3-1로 승리했고, 가와사키 원정에서는 0-1로 패했다. 조호르는 1경기에서 홈에서 가와사키에 0-1로 패했고, 빠툼 원정에서는 4-2로 승리했다. 조호르는 빠툼전을 포함해 최근 4경기 모두 네 골을 넣는 엄청난 화력을 뿜어내고있는데, 이미 지난 시즌 울산과의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한바 있다. 여기에, 울산은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로 승리가 없는 상황. 리그에서 부진하는 와중에도 빠툼을 만났을 때는 세 골을 넣으며 완승을 거뒀지만, 빠툼보다 훨씬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조호르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오버 양상 속 무승부를 예상한다.
우라와는 1경기 우한 원정에서 2-2 무승부, 2경기 하노이와의 홈경기에서는 6-0 대승을 거뒀다. 포항은 1경기 하노이 원정에서 4-2로 승리했고, 2경기 홈에서 우한 상대로 3-1로 승리했다. 우라와는 최근 리그에서 요코하마-가시와 상대로 연승에 성공한 반면, 포항은 수원-인천 상대로 1무 1패에 그쳤다. 완델손-오베르단 등 핵심 용병 자원들이 모두 부상당하면서 팀의 공격력을 잃어버린 게 가장 큰 악재. 버티는 힘이 좋은 포항이지만, 현 전력으로 우라와 원정에서 승점 획득을 기대하기엔 어려워보인다. 언더 양상 속 우라와의 한 골차 승리를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