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 vs 버밍엄
코번트리 vs 사우스햄튼
레스터 vs 밀월
❶ 핵심 분석
● 레스터 (잉글랜드 2부 1위 / 패승무승승)
사실상 챔피언쉽에서는 맨시티 같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라인을 내리고 버티는 팀을 상대로 좀 고전하는 양상이 있기는 하나, 점유를 계속하면서 바디도 찬스 메이킹을 하는 식으로 극복하는 저력은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고전하는 경우에도 신승이나마 거두고 있는 빈도가 더 많아, 결과를 가져오는 실력과 전력은 보여주고 있다.
- 결장자 : 도일(CB / A급) ➤ 총 전력 대비 -8%
● 밀월 (잉글랜드 2부 19위 / 승패패무패)
라인을 내리고 버티는 원정에서 실리적인 면모를 잘 보여주는 편이다. 다만 승리의 대부분은 미들즈브러를 상대로 거둔 승리를 제외하면, 하위권의 비슷한 수준 팀을 상대로만 기록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하고, 공격에서도 터치 수와 전개를 담당하는 데 노레의 이탈로 인해서 전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플레밍의 박스 타격은 좋은 편이나, 구글 1등 방송국 콕티비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자유자재로 하는 유형은 아니다.
- 결장자 : 브라이언(LB / A급), 데 노레(CM / A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68골 vs 1.02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35%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25골
○ 앞선 상대 전적 : 10전 4승 0무 6패 (밀월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동률 (5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30%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2-2 (무승부)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레스터의 승리를 기대해보는 매치. 일단 라인을 내리는 팀을 상대로는 고전한다지만, 적어도 바디의 경기 영향력을 높이면서, 신승이나마 거두는 양상이 더 많았다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 밀월의 공격 전개도 중원 데 노레의 이탈이 뼈아플 수 있다.
노리치 vs 섀필드
❶ 핵심 분석
● 노리치 (잉글랜드 2부 13위 / 승승패승무)
경기를 지배하는 데는 성공할 것. 하지만 사전트와 황의조의 이탈로 인해서, 공격진의 파괴력을 100% 신뢰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단 지난 경기에서도 3선의 활약은 좋았지만, 2선과 1선의 잇다른 부진으로 인해서 상대가 라인을 내리고 잠그는 식으로 가기만 해도 노리치의 공세가 그다지 효율을 가져가지는 못하는 모습.
- 결장자 : 깁슨(CB / A급), 핸리(CB / B급), 쇠렌센(CB / A급), 사전트(FW / A급), 황의조(FW / A급) ➤ 총 전력 대비 -14%
● 셰필드 웬즈데이 (잉글랜드 2부 23위 / 패패무승승)
셰필드 웬즈데이도 직선적으로 가는 것 이외에는 별다른 수가 없는 상황이다. 다만 라인을 내리고 버티면서 최근에는 상당히 실점률 통제가 되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가 될 듯. 지난 경기 노리치가 상대의 5백 극단적인 수비에 무득점으로 결국에는 경기를 마쳤으니, 셰필드 웬즈데이가 지속적으로 소모전을 유도하는 식으로 소기의 성과를 거둘 가능성도 있을 것 같다. 구글 1등 방송국 콕티비
- 결장자 : 디아비(CM / C급), 윌크스(FW / C급), 이로파(CB / A급) ➤ 총 전력 대비 -13%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52골 vs 0.81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4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35골
○ 앞선 상대 전적 : 12전 5승 3무 4패 (노리치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오버 (67%)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58%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1-0 (노리치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무승부도 가능성이 없다고 보지는 않는 매치다. 이제 노리치의 2~1선의 파괴력을 신뢰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이고, 셰필드가 지속적으로 소모전을 유도한다면 실점을 통제하는 데는 성공할 수 있을 것. 언더(2.5)를 1순위로 생각해도 좋은 것이. 셰필드 웬즈데이도 공격력에서는 직선적인 플랜 말고는 답이 크게 없다.
퀸즈파크 vs 플리머스
❶ 핵심 분석
● 퀸즈파크레인저스 (잉글랜드 2부 22위 / 무패승승승)
단기 페이스가 상당히 좋다. 일단 공격수 윌록이 최근 3경기에서 4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좋은 폼을 가지고 가는 것이 매우 긍정적. 일단 4-3-3으로, 미드필더진이 경기를 장악하는 상황이라면 제법 중상위권의 팀을 잡아내는 도깨비팀의 모습도 보여주는 편인데, 플리머스가 점유를 잡아내는 것에는 큰 재능이 없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 될 수도 있겠다.
- 결장자 : 폭스(CB / A급) ➤ 총 전력 대비 -9%
● 플리머스 (잉글랜드 2부 18위 / 패승패승패)
원정에서는 아직도 승리가 없는 상황이다. 분위기를 상당히 많이 타는 어린 팀이라서, 적대적인 분위기의 원정에서는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에너지 레벨과 전방압박 능력을 잘 보여주지 못하는 타입. 애초에 홈/원정을 가리지 않고 실점 빈도는 높은 편이었는데, 원정에서는 팀의 장점과 득점력도 잘 보여주지를 못하니 원정에서 부진한 것은 당연하다고도 볼 수 있겠다.
- 결장자 : 얼리(LB / B급) ➤ 총 전력 대비 -8%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14골 vs 1.24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58%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75골
○ 앞선 상대 전적 : 5전 1승 3무 1패 (백중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80%)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60%
구글 1등 방송국 콕티비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1-0 (퀸즈파크레인저스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퀸즈파크레인저스가 유리할 듯. 일단 공격수의 단기페이스가 좋은 편이고, 플리머스가 원정에서 보여주는 밸런스가 경기 결과가 상당히 좋은 상황도 아니다. 점유율을 잡아내는 데는 플리머스가 큰 재능이 없어, 경기 전반을 퀸즈파크레인저스가 주도할 가능성도 높을 것 같다.
미들즈브러 vs 헐시티